‘Life’s Good ON AIR’ 행사를 통해 고객 경험 중심의 혁신 사례를 공유, 작은 관찰이 더 나은 삶으로 이어지는 브랜드 철학을 조직 전반에 확산시키고 있다.
LG전자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를 내재화하기 위한 ‘Life’s Good ON AIR(지금, 우리가 하는 모든 일들이 LG전자 브랜드를 만듭니다)’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낙관적인 태도로 더 나은 삶을 만든다’는 ‘Life’s Good’ 브랜드 약속을 임직원의 일상과 업무 속에 녹여내고, 타협 없는 고객경험·인간중심 혁신·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 등 브랜드 가치를 실천한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