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뉴가 이강인 큰 관심" LEE 튀르키예 페네르바체 '임대 또는 이적'…"꼉기력 회복해야" PSG도 임대 검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무리뉴가 이강인 큰 관심" LEE 튀르키예 페네르바체 '임대 또는 이적'…"꼉기력 회복해야" PSG도 임대 검토

또 다른 매체 플래닛PSG도 "이번 여름 이적시장이 이강인의 끝인 걸까? 이강인은 PSG를 떠날 수 있다.튀르키예 구단 페네르바체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무리뉴 감독은 몇 달 동안 PSG에서 루이스 엔리케 감독의 신뢰를 잃은 24세 공격형 미드필더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매체는 "중앙수비수, 스트라이커 영입을 목표로 삼았던 PSG가 계획을 변경해 더욱 심도 있는 선수단 개편을 결정할 수 있을까? PSG는 이번 클럽월드컵에서 14~15명의 로테이션 자원을 구성했으나 특히 이강인 같은 선수들의 출전 시간이 줄어든 상황에서 의문이 제기된다"면서 "다가오는 시즌에도 경쟁력을 유지하고 부상의 늪에서 벗어나려면 PSG는 예상보다 훨씬 더 많은 전력 보강이 필요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튀르키예 매체 휘리예트는 지난 18일 "페네르바체는 이강인 등 PSG 선수 세 명을 영입할 계획이다.슈크리니아르와 아센시오, 이강인을 한 번에 데려오기 위해 PSG와 협상하고 있다"면서 이강인이 페네르바체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