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손흥민 이어 무리뉴 지도 받는다?…페네르바체, LEE 포함 'PSG 3인방' 영입 관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강인, 손흥민 이어 무리뉴 지도 받는다?…페네르바체, LEE 포함 'PSG 3인방' 영입 관심

무리뉴 감독이 지휘하는 튀르키예의 명문 구단 페네르바체가 다음 시즌 튀르키예 쉬페르리그 우승에 도전하고 유럽대항전에서도 성과를 내기 위해 이강인을 비롯한 파리 생제르맹(PSG) 선수들을 영입하는 데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보도다.

언론은 "그들은 밀란 슈크리니아르와 마르코 아센시오 영입을 두고 협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기에 이강인도 협상 대상에 추가됐다.이강인은 기술적인 능력도 뛰어나지만, 마케팅 측면에서도 가치가 있는 자원"이라며 페네르바체가 PSG 내부 주전 경쟁에서 밀려난 세 명의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 PSG와 협상을 벌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페네르바체는 튀르키예 리그의 규모에 비해 자금력이 꽤나 있는 편이고, 실제로 유럽 5대리그에서 활약하던 선수들을 종종 영입하는 구단이기 때문에 이강인이 페네르바체로 향할 가능성이 아예 없다고 할 수는 없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