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카르르 챌린지’, 누적 조회수 800만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화재 ‘카르르 챌린지’, 누적 조회수 800만 돌파

삼성화재는 지난 6월부터 진행한 교통안전 문화 확산 캠페인 ‘카르르(Carre) 챌린지’가 누적 조회수 800만회를 돌파했다고 18일 발혔다.

‘카르르 챌린지’는 삼성화재가 만든 어린이 교통안전 동요 ‘카르르 송’에 맞춰 자신만의 춤과 노래를 담은 숏폼 영상을 촬영해 공유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카르르 챌린지는 쉽고 재미있게 어린이 교통안전 메시지를 전하는 콘텐츠에 고객들이 직접 투표하며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의미있는 기회”라며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앞으로도 삼성화재가 그리는 안전한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확산에 함께 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