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플러스, 시그널웨이브 자회사 편입…소비재 사업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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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스플러스, 시그널웨이브 자회사 편입…소비재 사업 본격화

모바일 액세서리 및 IP(지식재산권) 기반 소비재 전문기업 엑스플러스는 글로벌 소비재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기능성 브랜드 기획 전문 기업 시그널웨이브를 자회사로 편입한다고 18일 밝혔다.

엑스플러스는 이번 자회사 편입을 통해 브랜드 개발, 생산, 글로벌 유통까지 수직 계열화 된 B2C(기업·소비자간 거래) 소비재 밸류체인을 구축하고, 시그널웨이브를 통해 기능성 카테고리 중심의 K-브랜드를 직접 기획하고, 디지털 기반의 글로벌 확산 전략을 실행할 예정이다.

윤상철 엑스플러스 대표는 "시그널웨이브는 소비재 시장의 새로운 성장 포인트를 발굴하고 브랜드를 직접 육성할 수 있는 중요한 거점"이라며 "엑스플러스의 유통 인프라와 기획력, 시그널웨이브의 브랜딩 역량이 결합돼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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