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서비스 산업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뷰티 전문 기업 킹케어와 고객관리 솔루션 기업 컴팩이 손잡고 CRM 플랫폼 확장에 나섰다.
협약의 핵심은 컴팩이 운영 중인 뷰티 고객관리 앱 ‘뷰티하마’를 화이트라벨 형태로 커스터마이징하여, 킹케어의 에보케어 브랜드앱으로 출시하는 것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킹케어의 브랜드 정체성과 사용자 경험에 맞춘 ‘에보케어 브랜드앱’이 제공되며, 특히 결제 기능이 내재화된 CRM 앱이라는 점이 현장 활용도에서 차별화된 강점으로 평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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