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쇼핑몰 라이브 방송 거래액 급성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이블리, 쇼핑몰 라이브 방송 거래액 급성장

블랙업과 에이블리의 라이브 방송은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번 시청자 수는 지난 회차 대비 88%, 실시간 방송 페이지뷰 수는 75% 늘었다.

에이블리 쇼핑몰 라이브 방송 거래액 급성장 이미지 (사진=에이블리) 고감도 쇼핑몰 ‘언더비’가 방송을 진행한 2일 거래액은 직전 주 일평균 대비 56배 이상(5583%) 늘며, 에이블리 입점 이후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지난 7일 ‘애니원모어’의 방송일 거래액도 직전 주 일평균 대비 2배 이상(106%) 증가했으며,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 신상품이 애니원모어 인기 상품 TOP 20 중 14개를 차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