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들렌메모리, 36억원 Pre-A2 라운드 최종 마무리… 브랜드 리세일 시장 확장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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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들렌메모리, 36억원 Pre-A2 라운드 최종 마무리… 브랜드 리세일 시장 확장 본격화

브랜드 기반 리세일 솔루션 ‘릴레이’를 운영하는 ㈜마들렌메모리가 최근 신용보증기금과 엠와이소셜컴퍼니(MYSC)로부터 총 15억 원 규모의 추가 투자를 유치하면서 총 36억 원 규모의 Pre-A2 투자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MYSC의 변준재 심사역은 “마들렌메모리는 패션 산업의 ESG 전환 흐름 속에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강력한 파트너십 모델을 갖춘 기업”이라며 “MYSC는 임팩트 투자 기관으로서 마들렌메모리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사회적 가치를 함께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마들렌메모리는 패션 브랜드의 리세일을 자체 서비스화할 수 있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반 솔루션 ‘릴레이’를 개발해 국내 패션 리테일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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