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맥주 브랜드 ‘테라’와 ‘켈리’의 성수기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지역 상권과 협업해 테라 시음 행사와 굿즈 증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체험을 확대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여름 휴가철 맥주 성수기를 맞아 테라와 켈리의 인지도와 대중성을 확대하기 위해 휴양지를 중심으로 바캉스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접점을 확대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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