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더위극 伏(복)' 자사앱 이벤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bhc, '더위극 伏(복)' 자사앱 이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자사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름철 맞춤형 이벤트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를 1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총 25일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복날 등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bhc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자사앱을 통한 실속 있는 혜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bhc 관계자는 "이번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는 본격적인 무더위 속에서 고객들이 더 즐겁게 bhc를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자사앱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