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도 ‘순환경제’···중고의류 시장, 유통가 ‘新 블루오션’ 주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패션도 ‘순환경제’···중고의류 시장, 유통가 ‘新 블루오션’ 주목

1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이 최근 중고 패션 제품을 포인트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롯데백화점의 서비스 대상 제품은 올해 기준으로 2019년 이후 제조된 151개 패션 브랜드 제품이다.

서비스 대상 제품은 현대백화점과 더현대닷컴에 입점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130여 개 제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