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펌라운지] 세종, 공정위 출신 김기수 전문위원 영입...공정거래 분야 대응 역량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로펌라운지] 세종, 공정위 출신 김기수 전문위원 영입...공정거래 분야 대응 역량 강화

법무법인(유) 세종(이하 ‘세종’)(오종한 대표변호사)은 공정거래 분야의 역량 강화를 위해 공정거래위원회 출신의 김기수 전문위원을 새롭게 영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세종은 공정거래 이슈가 점차 전문화·고도화되고, 공정거래 관련 법률 위반에 따른 리스크가 갈수록 커지고 있는 가운데, 공정위에서 오랜 기간 풍부한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김기수 전문위원을 영입함으로써 세종 공정거래그룹의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고, 이재명 정부의 공정거래 정책 변화에도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는 방침이다.

오종한 대표변호사는 "공정거래 현장에서 실무를 직접 경험해 본 김기수 전문위원의 합류로 세종 공정거래그룹의 경쟁력이 한층 더 강화되었다"며 "새 정부가 ‘공정과 상생의 시장질서 구축’을 핵심과제로 제시하는 등 갑을문제 및 기업집단에 대한 규제 강화가 예상되는 바, 기업들이 새로운 규제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법적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고도화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