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애니, 글로벌 유튜브 채널 '페포'...1년 만에 1억 5천만 뷰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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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애니, 글로벌 유튜브 채널 '페포'...1년 만에 1억 5천만 뷰 돌파

삼양라운드스퀘어 그룹의 콘텐츠 커머스 계열사 삼양애니가 운영하는 글로벌 유튜브 채널 ‘페포’(PEPPO)가 개설 1년 만에 누적 조회 수 1억 5천만 뷰를 기록했다.

채널의 글로벌 인기와 사업 확장에 맞춰 삼양애니는 우수 인재 채용에도 나섰다.

삼양애니 관계자는 “잘파 세대를 겨냥한 밈과 챌린지를 페포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하는 트렌드 하이재킹 전략이 글로벌 인기로 이어졌다”며 “앞으로 페포 세계관을 확장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에 따른 우수 인재 모집도 적극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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