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시민소통실, 민원 해결 창구 넘어 행정 신뢰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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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시 시민소통실, 민원 해결 창구 넘어 행정 신뢰 높인다

정읍시가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생활 속 불편 사항을 신속히 해결하기 위한 전담 창구인 ‘시민소통실’을 운영하며 시민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시민 불편 해결의 최전선, 직소민원 처리 성과 2023년 개소 이후 시민소통실을 통해 접수된 민원은 총 680건으로 집계됐다.

이학수 시장은 “시민소통실은 단순한 민원창구가 아닌, 시민과 행정이 진정으로 소통하는 핵심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시민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행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시민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파이낸셜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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