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기업 특화 출장·외근 맞춤용 상품 선보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쏘카, 기업 특화 출장·외근 맞춤용 상품 선보여

쏘카는 기업 간 거래(B2B) 전용 브랜드 '쏘카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출장과 외근에 최적화된 '기업 맞춤형'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요금제는 월평균 출장과 외근 횟수에 맞춰 유연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선택한 쿠폰의 매달 지급되는 매수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쏘카 관계자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 고객이 출장·외근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과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