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기차 급속 충전 인프라(CPO) 기업 채비가 자사 구독형 충전 멤버십 ‘V 멤버스’의 고객 리텐션 강화를 위한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구독 기반의 충전 수익 모델 고도화에 속도를 낸다고 16일 밝혔다.
채비는 이번 멤버십 리텐션 전략을 통해 충전 인프라 활용도를 높이고, 고객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욱 효율적인 운영 체계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채비 관계자는 “전기차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구독 기반 충전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인프라 제공을 넘어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한 통합형 충전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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