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이는 올해 초부터 업계 최초 ‘프리틴(Pre-Teen)’ 세대를 겨냥해 강남, 센텀, 대구 등 주요 점포에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 결과다.
앞서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2월 ‘마크곤잘레스 키즈’, ‘마리떼 키즈’ 등 성인 스트리트 장르를 기반으로 한 신규 키즈 브랜드의 정식 입점 및 팝업을 10여 개 진행했다.
이후 신세계백화점의 국내 아동 의류 매출은 4개월 만에 27%가량 성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