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협회, 장애청년드림팀 국내캠프를 통한 20기 해외연수 준비완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재활협회, 장애청년드림팀 국내캠프를 통한 20기 해외연수 준비완료

한국장애인재활협회(이하 '재활협회')와 신한금융그룹이 20년 넘게 함께하고 있는 '장애청년드림팀 6대륙에 도전하다'(이하 '드림팀')가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2박 3일간 양평 블룸비스타에서 국내캠프를 진행하며 20기 해외연수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드림팀 운영위원이자 9·13기 출신이며 ‘미디어 환경 변화 속 장애인 크리에이터의 역할’을 주제로 미국 연수를 준비 중인 크리피(Creapy)팀의 연수단장 신홍윤은 “청년으로 참여했던 12년 전 드림팀의 기억은 지금의 나를 만들어준 가장 뜨거운 시간이었다”며 “20기에게도 앞으로 펼쳐질 인생을 좌우할 가장 뜨거운 여름이 될 것 같다는 기대가 생긴다”고 전했다.

재활협회 김인규 회장은 "이번 국내캠프를 통해 청년들이 더욱 단단한 팀워크를 이루고, 연수의 목적과 방향에 대해 확신을 갖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드림팀 청년들이 전 세계에서 보고 배운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정책 제안 및 청년참여 확산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