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2030 ‘홈뷰티’ 트렌드에 뷰티 디바이스 매출 80%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W컨셉, 2030 ‘홈뷰티’ 트렌드에 뷰티 디바이스 매출 80% 증가

W컨셉이 올 상반기(1~6월)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뷰티 디바이스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80% 증가했다.

인기 브랜드는 ▲프라엘 ▲듀얼소닉 ▲쿼드쎄라 ▲셀올로지 등으로, 주로 피부 탄력과 보습, 모공 개선, 클렌징 등에 초점을 맞춘 뷰티 기기가 선호가 높았다.

같은 기간 동안 20대와 30대의 뷰티 디바이스 매출은 각각 55%, 75%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