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계정 공유 플랫폼서 피해 본 소비자 급증...전년比 7.4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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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계정 공유 플랫폼서 피해 본 소비자 급증...전년比 7.4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계정 공유를 중개하는 플랫폼에서 피해를 본 소비자들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을 분석한 결과 지난달 OTT 계정공유 서비스 중단과 연락두절로 인한 소비자상담이 전년 동월(32건) 대비 7.4배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또 지난달 접수된 소비자상담 중에서 신용카드와 인터넷정보이용서비스 관련 상담도 작년보다 각각 143.6%, 122.8%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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