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처음처럼 제로슈거 소주로 시장 판도 흔든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칠성, 처음처럼 제로슈거 소주로 시장 판도 흔든다

롯데칠성이 소주 시장에서 점유율 확대를 위한 방안으로 '제로슈거'를 선택했다.

이번 처음처럼 리뉴얼로 롯데칠성의 소주 제품군은 모두 '제로 슈거' 제품이 됐다.

경쟁사인 하이트진로의 참이슬은 '결정과당'을 사용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