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세계 최초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개관… ‘궁극의 럭셔리 경험’ 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세계 최초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개관… ‘궁극의 럭셔리 경험’ 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세계 최초의 마이바흐 전용 브랜드센터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Maybach Brand Center Seoul)’을 공식 개관하며 럭셔리 모빌리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해당 센터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합한 독립형 단독 건물로, 맞춤화된 고객 경험과 고품격 서비스를 결합해 마이바흐 고객만을 위한 전용 공간으로 설계됐다.

마이바흐 고객에게 차량 상담, 인도, 애프터서비스까지 모든 브랜드 경험을 한 공간에서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