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은 올해 3월 말 선보인 여성향 콘텐츠 플랫폼 시그니처 라이브러리(Signature Library)가 깊이 있는 아티클과 다채로운 오프라인 행사 초대 이벤트에 힘입어, 서비스 출시 세 달 만에 누적 활성 방문자 수 7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는 동기부여·관계·금융·테라피·테크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요일별로 균형 있게 제공하여 여성의 건강한 일상을 돕는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는 단순한 콘텐츠 플랫폼을 넘어,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접점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익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 작은 변화를 이끌며, 고객과의 거리를 좁혀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