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치킨부터 생활용품까지"…K-소비재, 글로벌 영토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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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치킨부터 생활용품까지"…K-소비재, 글로벌 영토 확장

한식의 세계화를 이끄는 '비비고 K-치킨'은 호주 대형 유통망에 첫 발을 내딛었고, 올리브영은 글로벌몰을 통해 K-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깨끗한나라는 미국 전역에 60억원 규모의 화장지 공급 계약을 성사시키며 생활용품 분야의 글로벌 확장을 가시화했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올해 상반기 K뷰티 역직구 플랫폼 '올리브영 글로벌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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