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배달앱들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음식값과 배송료를 모두 없앤 '0원 배달' 사례도 나오고 있다고 현지 매체들이 14일 전했다.
타오바오와 어러머는 12일 역시 무료 행사를 벌였고, 중국 최대 배달앱인 메이퇀은 메인 화면에 '0위안 배달' 쿠폰 배너를 크게 띄우며 응수했다.
여기에 배달앱으로는 후발주자인 전자상거래 플랫폼 징둥도 100억위안(약 1조9천억원)을 투입해 할인 경쟁에 뛰어들면서 배달 음료 가격은 크게 내려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