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사 맛집’ NCT DREAM, 이번엔 SF 감성 ‘시간 여행’ (종합)[DA:현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서사 맛집’ NCT DREAM, 이번엔 SF 감성 ‘시간 여행’ (종합)[DA:현장]

‘서사 맛집’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이번에는 ‘시간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돌아왔다.

이번 정규 5집의 테마를 시간 여행으로 설정한 이유에 마크는 “드림만큼 맛있는 서사가 있는 팀이 있나 싶다.서사 맛집이라고 자랑스럽게 항상 생각한다.우리가 시간이라는, 그리고 어느덧 10년차가 돼서 이야기할 수 있는 게 많다고 생각했다”라며 “옛날부터 지금까지 가지고 싶었던 건 긍정적인 메시지와 포부였다.성숙해진 우리의 모습을 하나의 완성된 앨범으로 보여드릴 수 있다고 생각했다.몰입하면서 재밌게 준비한 앨범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지성은 “사실 9년 동안 이렇게 활동한 게 감사하다.9주년인데도 저희가 콘서트를 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드림으로는 상반기에 좀 뜸했는데, 하반기 때는 엄청 바쁘고 좋은 모습을 더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