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과 찰떡 궁합…누적 판매 20억 찍었다는 '한국 라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겹살과 찰떡 궁합…누적 판매 20억 찍었다는 '한국 라면'

팔도가 대표 제품 ‘팔도비빔면’의 누적 판매량이 20억 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지금까지 약 40년간 꾸준히 판매된 장수 브랜드로, 누적 매출액은 약 1조 원에 달한다.

특히 비빔면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액상소스를 개발하는 데 큰 노력을 기울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