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시그니처 라이브러리', 출시 석달 만에 70만명 홀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화손보 '시그니처 라이브러리', 출시 석달 만에 70만명 홀렸다

한화손해보험은 올해 3월 말 선보인 여성향 콘텐츠 플랫폼 시그니처 라이브러리(Signature Library)가 깊이 있는 아티클과 다채로운 오프라인 행사 초대 이벤트에 힘입어 서비스 출시 세 달 만에 누적 활성 방문자 수 7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시그니처 라이브러리는 동기부여·관계·금융·테라피·테크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요일별로 균형 있게 제공하여 여성의 건강한 일상을 돕는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이다.

세 달간 총 83개의 아티클과 30여명의 인터뷰 콘텐츠를 소개했으며 8건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소통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