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코어(Seasonal Core)'라 불리는 이 트렌드에 맞춰 국내 주요 호텔들이 제철 식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차별화된 메뉴로 고객들에게 계절의 미학을 경험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나섰다.'제철코어'는 '제철'에 특정 분위기나 미학을 뜻하는 '코어(core)'를 붙인 신조어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새로운 소비 키워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올여름 22층 THE 22 남대문 베이커리에서 여름 제철 복숭아를 활용한 '무릉도원(Peach Paradis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관계자는 "고객들이 일상 속 작은 무릉도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무릉도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여름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신선한 복숭아를 활용하여 미식 경험을 한층 더 끌어올릴 특별한 메뉴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