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터즈앤벤처스·한양대학교기술지주 컨소시엄 ‘2025 다빈치 그라운드 HP’ 오픈이노베이션 성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페인터즈앤벤처스·한양대학교기술지주 컨소시엄 ‘2025 다빈치 그라운드 HP’ 오픈이노베이션 성료

기술 기반 초기 스타트업을 육성하는 페인터즈앤벤처스·한양대학교기술지주 컨소시엄은 지난 7월 9일 ‘2025 da-VinCi Ground HP(2025 다빈치 그라운드 HP)’ 오픈이노베이션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페인터즈앤벤처스·한양대학교기술지주 컨소시엄은 올해 사업의 운영 액셀러레이터로 선정돼 농식품 분야 혁신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페인터즈앤벤처스·한양대학교기술지주 컨소시엄은 이번 오픈이노베이션 행사를 위해 대·중견 오픈이노베이션 수요기업 13개사(△KT △이마트 △가온그룹 △비하이인베스트먼트 △어니스트벤처스 등)와 함께 창업기업과 일대일로 비즈니스를 제안, 협업 아이디어를 논의하고 고부가가치 사업모델을 발굴해 대·중견기업과 창업기업 간의 실질적인 협력 성과로 이어질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