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더위에…" 백화점, 여름철 '신상 모피' 마케팅 이유 있었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 더위에…" 백화점, 여름철 '신상 모피' 마케팅 이유 있었네

백화점들이 불볕 더위 속에서 모피, 코트 등 올겨울 신상품을 미리 주문받는 ‘프리오더’ 행사를 열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004170)백화점은 이달 한 달간 본점과 강남점 등 11개점에서 대규모 모피 ‘프리오더’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069960) 역시 지난 6월부터 브랜드별로 다양한 겨울 패션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리오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