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팅도 초개인화 시대..멀츠, ‘울쎄라피 프라임™’ 캠페인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리프팅도 초개인화 시대..멀츠, ‘울쎄라피 프라임™’ 캠페인 공개

11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에서 열린 멀츠 에스테틱스의 미디어데이에서는 차세대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피 프라임™’과 함께, ‘초개인화’를 전면에 내세운 새로운 캠페인 전략이 공개됐다.

▲ ‘울쎄라피 프라임™’ 미디어데이 현장에서 브랜드 앰배서더 배우 이민호가 캠페인 메시지를 소개하고 있다.

회사는 이를 바탕으로 ‘또렷하게, 섬세하게, 정확하게’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초개인화 기반의 시술 솔루션을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