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은 임직원 간 소통과 공감 확대를 위한 사내 캠페인 ‘소나기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소나기’는 ‘소리·나눔·기쁨’의 앞 글자를 딴 명칭으로, 일상 속 작지만 따뜻한 변화를 통해 다정다감한 조직문화를 실천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다.
‘소·나·기 프로젝트’는 무더위 속 소나기와 같이, 임직원들의 심리적 여유를 찾고 구성원들의 정서적 환기와 감성적 교류를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데 목적이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