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게임 中대륙 공략…서브컬처 '빌리빌리 월드' 참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게임 中대륙 공략…서브컬처 '빌리빌리 월드' 참전

넥슨, 시프트업(462870), 네오위즈(095660) 등 국내 대표 게임사들이 중국 서브컬처 행사인 ‘빌리빌리 월드 2025(Bilibili World 2025)’에 대거 참가하며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사진=네오위즈) 11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빌리빌리 월드 2025’는 중국 동영상 플랫폼 빌리빌리가 주최하는 서브컬처 행사로, 2017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9년째를 맞는다.

빌리빌리에서 공개된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이브 월페이퍼(사진=빌리빌리 갈무리) 서브컬처 K게임 부스 체험 강화…현지 팬덤 확대 총력 국내 게임사들은 이번 ‘빌리빌리 월드 2025’를 통해 중국 현지 MZ세대 팬덤을 키우겠다는 구상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