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손흥민은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의 관심을 받고 있고 사우디 프로리그 구단들도 프리미어리그에서 손흥민을 데려오려고 노력하고 있다.우선 손흥민은 다가오는 이번 주부터 시작하는 프리시즌 훈련 복귀에 맞춰서 토트넘 훈련장에서 프랑크 감독과 만나야 한다"라고 전했다.
손흥민에 대해, 매체는 "토트넘 주장의 미래가 불투명하기 때문에 분형한 사람이 맞다.궁극적으로 10년 간의 헌신으로 17년 만의 우승이자 41년 만의 유럽대항전 우승을 이끈 첫 주장이 된 손흥민은 지난 1월 계약에 있는 1년 연장 옵션을 발동한 이후 자신의 미래가 무엇인지 결정할 자격이 있다"며 손흥민의 의사를 구단이 존중할 거라고 전망했다.
이어 "손흥민은 이번 여름 토트넘을 떠날 큰 기회를 잡았고 MLS와 사우디 프로리그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면서 "LAFC는 현재 이번 여름 손흥민이 합류할 여유가 있는 지정 선수(Designated Player) 슬롯이 한 장 있다.올리비에 지루가 떠나면서 LAFC는 손흥민을 위한 한 자리가 생겼다"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