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포] 블루보틀 상징 '놀라', 네스프레소 버츄오로 집에서 즐긴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르포] 블루보틀 상징 '놀라', 네스프레소 버츄오로 집에서 즐긴다

"'놀라 스타일 블렌드'는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메뉴를 네스프레소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제품입니다." 네스프레소는 10일 오후 서울 성수동 카인드서울에서 미국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과 협업한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공개했다.

놀라 스타일 블렌드는 블루보틀의 대표 메뉴 '놀라(NOLA)'에서 영감을 받았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커피코리아 대표는 "놀라는 꼭 필요한 네 가지 재료만으로 감각적인 맛을 완성한 블루보틀의 상징적인 음료"라며 "이제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시스템을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