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타입'은 수백 만건의 글로벌 피부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축한 룰루랩의 이미지 분석 키오스크 플랫폼으로, 얼굴 피부를 촬영하면 90가지 피부타입(SATI : Skin Analysis Type Indicator)으로 분류해 나의 정확한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맞춤상품을 추천해준다.
이들의 'K뷰티 큐레이션 스토어'는 이러한 아임타입의 플랫폼 역량을 집중하면서, 온오프라인 타입으로 맞춤형 K뷰티를 체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형성됐다.
이처럼 아임타입 'K뷰티 큐레이션 스토어'는 온오프라인 연동의 뷰티스토어로서의 기본 성격과 함께, 엔터테크와 인간 전문성을 동시에 접하고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는 K뷰티 소통공간으로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