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크라임씬" SLL, 예능 및 드라마 시즌제 콘텐트로 글로벌 시장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흑백요리사·크라임씬" SLL, 예능 및 드라마 시즌제 콘텐트로 글로벌 시장 공략

시즌제 드라마 제작을 위해 글로벌 OTT와의 협업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D.P.’는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시즌제 드라마의 대표작으로 자리잡았다.

시즌제 드라마는 충성도 높은 팬덤을 기반으로, SLL의 시즌제 전략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유효하게 작동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