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양식부터 물놀이까지" 유통가, 찜통더위 속 '여름 마케팅' 총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보양식부터 물놀이까지" 유통가, 찜통더위 속 '여름 마케팅' 총력

이른 폭염과 열대야가 일상이 되면서 유통업계가 다양한 여름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크록스 상품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클래식 클로그 구매 고객에게는 지비츠 5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에 각 브랜드에서는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냉감 소재 상품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