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회원 잡아라”...교육업계, ‘록인’ 경쟁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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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방학 회원 잡아라”...교육업계, ‘록인’ 경쟁 본격화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교육업계가 본격적인 ‘록인(Lock-in)’ 경쟁에 돌입했다.

7월 초부터 각 교육기업들은 학생과 학부모를 겨냥한 다양한 학습 이벤트와 정보 제공 행사를 집중적으로 편성하며 짧은 방학 기간 내 회원 충성도를 높이고 신규 회원 유치에 나서는 모습이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교육기업들이 준비한 행사는 영어 말하기 대회, 전국 모의고사, 학부모 토크 콘서트, 입시 전략 설명회 등 참여 난이도가 낮고 성취감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주를 이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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