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쉼과 위로’ 감성 담아 ‘동서 차’ 패키지 전면 리뉴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동서식품, ‘쉼과 위로’ 감성 담아 ‘동서 차’ 패키지 전면 리뉴얼

소비자가 제품을 보다 쉽게 선택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요소도 적용됐다.

동서식품 정다운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동서 차’ 리뉴얼은 차 한 잔에 담긴 브랜드의 감성을 섬세하게 풀어낸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와 소통하며 일상 속 작은 휴식을 전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서식품 리뉴얼처럼 '쉼과 위로'를 강조하는 패키지, 기능성 성분 강조, 간편한 소비 경향이 가세하면서 차 시장은 향후 더 폭넓게 확장될 전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