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디아블로가 제안하는 새로운 와인소비 방식에 맞춰 간편 안주와의 묶음 판매, 반값 할인 혜택(일부상품)을 제공함은 물론 '와인반주'를 콘셉트로 한 디지털 컨첸츠를 선보이는 등 여름시즌 소비층 공략에 나선다.
디아블로는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와인을 어렵게 느껴온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일상의 와인, 와인 반주'를 제안한다.
한편 '국민감사제'는 디아블로가 지난 10년간 하루 평균 4000병 이상 판매되며 국민와인으로 자리잡을 수 있음에 보답하고자 '반값 할인' 혜택은 물론, 새로운 와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에서 즐기기 쉬운 와인을 보다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색 행사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