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닭프렌즈X푸라닭, 시그니처 소스로 700만개 판매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허닭프렌즈X푸라닭, 시그니처 소스로 700만개 판매 돌파

푸라닭과의 협업은 기존 치킨 메뉴와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자 하는 푸라닭의 목표와, 차별화된 닭가슴살 제품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려는 허닭프렌즈의 전략이 맞물리며 시작됐다.

실제 허닭프렌즈는 푸라닭의 시그니처 소스를 저칼로리, 고단백 닭가슴살에 최적화해 '푸라닭 소스 닭가슴살' 4종(블랙알리오, 매콤악마, 매드갈릭, 파불로)을 출시해 판매를 극대화했다.

푸라닭의 인기 시그니처 소스를 활용해 2030의 취향을 공략하고 허닭프렌즈는 푸라닭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활용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했기 때문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