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국가고객만족도 면세점 부문 7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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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 국가고객만족도 면세점 부문 7년 연속 1위

롯데면세점은 이번 조사에서 인터넷면세점 출국정보 등록 시스템 변경, 미인도 물품 고객 알림 서비스 개선 등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 혁신, 우수 중소기업 판로지원 사업 참여, ‘제로서울기업실천단’ 가입 및 플로깅 봉사활동 등 지속가능성을 위한 ESG 경영 실천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앞서 롯데면세점은 지난 3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도 면세점 부문 1위를 달성했다.

김동하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꾸준히 노력해 온 점이 인정받아 7년 연속 1위라는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ESG 경영 기반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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