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궁금한 적금 시즌3, 한 달반 만에 15만좌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케이뱅크 궁금한 적금 시즌3, 한 달반 만에 15만좌 돌파

케이뱅크는 궁금한 적금 시즌3가 출시 한 달 반 만에 15만좌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고객의 재가입을 이끄는 요인으로는 최근 인기를 끄는 도파민 뱅킹 요소를 효과적으로 담아낸 점이 꼽힌다.

동일 상품이라도 시즌별로 다양한 새로운 귀여운 캐릭터와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는 점이 고객의 재가입을 유도하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