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백화점 부문 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고객이 행복한 백화점’을 목표로 추진한 다양한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선, 현대백화점은 지난해부터 서비스 TF팀을 운영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M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CES 2026서 완성도 높인 명품 Q시리즈 사운드 기기 공개
정재헌 SKT CEO, 네트워크 종합상황실. 기지국 신설 현장서 비상 대응 태세 점검
SKT, 매개변수 5천억 개 초 거대 AI 모델 ‘A.X K1’ 공개
삼성의 어쩔 수 없는 선택?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中 BOE OLED 패널 장착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