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강남지점에 근무 중인 직원 2명이 보이스피싱을 예방한 공로로 서울수서경찰서로부터 감사장을 각각 받았다고 9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강남지점 직원 2명이 서울수서경찰서로부터 감사장을 받고 있다.(사진=BNK경남은행) 강남지점 직원은 고객의 이상 징후를 조기에 파악, 보이스피싱을 인지하고 즉각 경찰에 신고해 5000만원에 달하는 A고객의 자산을 보호했다.
감사장을 받은 강남지점 직원은 “최근 보이스피싱 등 전자금융사기 피해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매우 안타까웠다.이 두 사례 모두 고객의 이상 징후를 조기에 파악해 보이스피싱을 인지하고 신속하게 대처했기에 피해를 줄일 수 있었다.고객들이 보이스피싱 사기 피해를 입지 않는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업무를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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