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일본 ‘앳코스메’ 팝업에 일주일간 3500명 방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F 아떼 “일본 ‘앳코스메’ 팝업에 일주일간 3500명 방문”

이번 팝업은 아떼가 해외에서 진행한 첫 팝업으로 오사카 대형 쇼핑몰 루쿠아 일레 내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 매장에서 열렸다.

아떼는 일본 전용으로 개발한 ‘7일 프로그래밍 마스크팩 3종’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였다.

아떼 관계자는 “일본 고객은 구매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문화를 중시하는 만큼 이번 팝업은 브랜드와 제품을 깊이 있게 알릴 수 있었던 기회였다”며 “현지 반응을 바탕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