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이른 ‘폭염’에도 소비는 있다…‘冷아이템’ 집중하는 유통·中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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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 이른 ‘폭염’에도 소비는 있다…‘冷아이템’ 집중하는 유통·中企

이에 생활밀착형 유통채널 편의점에선 여름철 주요 상품 출시 일정을 평년대비 1~2주일 앞당기고 있고, 폭염에 집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확대하는 추세다.

(사진=BGF리테일) ◇컵얼음·냉감의류 수요 ‘쑥’…판매 일정 앞당긴 유통업계 9일 BGF리테일(282330)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8일까지 편의점 CU에서 판매 신장률 1위를 차지한 제품은 ‘컵얼음’으로, 전년 동기대비 53.1% 늘었다.

창문형 에어컨 업체 파세코(037070)는 지난 5~6월 창문형에어컨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2배 이상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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