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지난 3월 선보인 투움바 파스타 신메뉴 2종이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작년 한 해 기준 투움바 파스타는 25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단일 메뉴 기준 최상위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지난 3월 아웃백은 투움바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트러플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와 ’부라타 로제 투움바 파스타’를 새롭게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